본문 바로가기
패션, 빈티지, 올드스쿨

스투시 반팔 티셔츠 추천, 사이즈 팁(21년 신상 오션 드림 티셔츠)

by 와이낫 2021.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이낫입니다.

요즘 핫한 스트릿 브랜드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슈프림, 팔라스, 스투시, 오프화이트 등이 떠오르실 텐데요. 그래서 저는 요즘 핫한 스투시(STUSSY) 티셔츠를 하나 소개해볼까 합니다.

 

스투시(STUSSY) 브랜드 소개

스투시(STUSSY)는 숀 스투시(SHAWN STUSSY)가 서프보드에 열광하여 만든 브랜드입니다. 스투시(STUSSY)의 유니크한 로고는 숀 스투시(SHAWN STUSSY)의 이름을 아트적으로 재해석하여 만든 로고로 지금은 아주 대중적인 스투시의 로고가 되었고 자신의 로고가 박혀있는 서프보드와 티셔츠를 판매하면서 스투시 브랜드의 첫 시작되었습니다. 그 후 스투시는 도쿄와 런던 뉴욕의 보더, DJ, 등과 교류를 하며 그들의 문화를 흡수하고 1970, 80년대 영국 펑크의 DIY 정신까지 받아들여 현재까지 독립적이며 모든 스트릿 문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대중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저도 처음엔 스투시라는 브랜드를 잘 몰랐는데 힙합 음악을 접하며 그들의 패션, 문화까지 접하면서 스투시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스투시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하는 걸로 유명한데 저는 특히 20년 나이키 스투시 콜라보 제품에 마음이 홀려 제품을 몇 개 구입하면서 더욱 스투시의 늪에서 헤어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스투시(STUSSY) 오션 드림 티셔츠 소개(OCEAN DREAM TEE)

품명 : 스투시 오션 드림 티셔츠 (Stussy Ocean Drean Tee)

품번 : 1904710

발매일 :  21년 4월 29일

가격 : 58,000원

솔드아웃을 통해 프리미엄을 붙여 구매하였습니다.

저는 반팔 티셔츠 중에 선호하는 디자인은 등판에 그림이나 로고가 들어가 있는 제품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스투시는 제가 선호하는 제품들을 디자인해줘서 더 끌리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스투시 오션 드림 티셔츠도 그렇습니다. 등판에 핑크 바다가 프린팅 되어 있고 그림 밑부분 좌측에는 스투시 로고, 중간에는 스투시 월드투어 도시들이 새겨져 있습니다.

핑크 바다가 시원해 보이는 게 여름에 딱 잘 어울릴 거 같죠?

앞면은 심플하게 스투시 로고가 크지 않게 들어가 있습니다.

스투시 티셔츠의 아쉬운 점은 소재가 일반 면 티셔츠보다 두꺼워서 한여름에는 더울 것 같다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세탁을 자주 했을 경우 프린팅의 내구성이 떨어져 오래 못 갈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비싸게 주고 구매했는데 자주 입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스투시(STUSSY) 오션 드림 티셔츠 사이즈와 코디 팁

신체사이즈 : 177cm / 80kg

신체특징 : 어깨가 넓고 몸의 두께가 두꺼운 체형

착용사이즈 : XL

 

길이감은 골반을 약간 덮는 정도의 길이고 해외 XL 사이즈여서 커 보이지 않고 딱 오버핏 하게 입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어깨 길이도 넉넉하고 품도 넉넉해서 아주 편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코디 팁을 드리자면 티셔츠 자체가 화려해서 바지와 신발은 무채색이나 디자인이 화려하지 않은 제품으로 매치하면 티셔츠의 디자인이 포인트가 되어 아주 이쁘게 입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엔 스투시 오션 드림 티셔츠 착샷 포스팅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