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자동차 관리, 자동차 튜닝

염따와 창모가 다녀간 하남 셀프 세차장 방문기(스팅거 셀프워시 402, 실내 세차)

by 와이낫 2021.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이낫입니다.

오늘은 요즘 여름에 세차하기 최적인 세차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하남 신장동에 위치한 스팅거 셀프 워시 402 입니다.

참고로 이곳은 현재 힙합씬에서 핫한 인물이죠. 염따, 창모 그리고 해쉬스완, 뱃사공이 다녀갔던 곳입니다.

 

 

스팅거 셀프 워시 402 소개

스팅거 셀프 워시 402는 위치한 곳은 하남 신장동 인데 주변이 아주 힙하네요. 컨테이너 화물 보관센터 입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세차 후에 감성 사진을 찍고 싶네요.

 

스팅거 셀프 워시 402 워시존은 총 7개인데 이중에 첫 번째는 노브러시 존입니다. 노브러시 존을 설명해드리자면 주유소에 설치되어 있는 자동세차기는 브러시가 설치되어 있는 장비이고 노브러시는 브러시 없이 물과 스노우 폼으로 세차를 해주는 장비입니다. 그럼 당연히 브러시로 생기는 미세 흠집이 생기지 않는 아주 큰 장점이 있습니다. 

만원 코스를 선택하면 하부 세차-고압수 세차-스노우폼- 물 왁스-드라이 순으로 진행되는 아주 신박한 장비입니다. 당연히 세차 후에 타월로 물기는 닦아줘야 하지만 이 정도의 가성비면 아주 강력 추천입니다.

 

스팅거 셀프 워시 402의 가장 큰 장점은 실내에서 드라이 세차가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실내에서 세차를 할 수 있다는 건! 그렇죠~세차에 취약한 시즌인 여름과 겨울에 쾌적하게 세차를 할 수 있다는 점이죠~ 3~4대 정도 일렬로 실내 세차가 가능합니다. 당연히 외부 드라이 존도 있지만 여름이나 겨울에 밖에서 세차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없겠죠?

 

사무실 및 휴게실에는 사장님께서 근무하고 계시면 정수기와 커피/차가 비치되어 있어서 무료로 먹을 수 있고 테이블에서 휴식도 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입구엔 충전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현금으로 충전 시에는 금액에 따라 10~20% 추가 충전이 됩니다.

 

세차장 외부에는 개수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겨울 시즌엔 온수 제공도 됩니다. 탈수기와 화장실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스팅거 셀프 워시 402 워시존 장비 작동 방법

 

스팅서 셀프 워시 402 워시존 장비 기능은 총 4가지인데 물세차, 샴푸 세차(샴푸 브러시 세차), 왁스 세차, 폼건세차 입니다. 장비 밑에 카드 삽입구가 있는데 카드를 삽입을 하면 기본요금이 결제됩니다. 기본요금은 3000원에 3분 30초입니다. 3분 30초 이후엔 30초당 500원이 자동으로 결제가 됩니다. 물세차, 샴푸 세차, 왁스 세차는 기본요금+추가 요금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폼건세차는 별도 요금 3000원에 1분이란 시간이 별도로 주어집니다.

* 폼건 세차를 사용하는 동안 기본요금으로 계산한 세차 기능은 일시정지가 됩니다.(제한시간 5분)*

오늘도 저는 실내 세차로 아주 쾌적하게 세차하였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