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빈티지, 올드스쿨

아이앱 스튜디오 웍스아웃 라플 첫번째 당첨

by 와이낫 2021.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이낫입니다.

7~8월은 행운의 7~8월! 오늘은 웍스아웃에서 진행한 아이앱 스튜디오 라플 첫 번째 당첨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웍스아웃에서는 아이앱 스튜디오를 독점으로 네 번째 라플을 진행했는데 직전 라플까지는 계속 미당첨 탈락이었어요. 그래도 칠전팔기 정신으로 네 번째 라플도 응모가 시작되자마자 바로 응모를 했습니다. 이번에는 행운의 여신이 저에게 손을 들어주었군요.

 

아이앱 스튜디오 소개

아이앱 스튜디오는 래퍼 빈지노와 김한준, 신동민 등으로 구성된 7인조 스튜디오이다. 2014년에 스튜디오를 설립한 이후로 아트워크와 설치 미술과 같은 예술 활동부터 로고 플레이에 기반을 둔 스웨트 슈트, 반소매 티셔츠 등을 전개하며 한국 스트리트웨어 마니아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특히 빈지노 소속사 래퍼들이 아이앱 스튜디오 제품을 자주 입고 활동을 해서 더 유명해졌죠.

저는 아이앱 스튜디오 제품을 하나 보유하고 있는데 아이앱 스튜디오 이렇게 핫하지 않았을 때 두산과 콜라보해서 출시한 제품을 갖고 있습니다. 아이앱 스튜디오 로고와 전체적인 모양은 지금 출시되는 제품들과 다를 게 없네요.

원단과 두께감이 좋아서 여름에 아주 힙하게 잘 입고 있습니다.

 

웍스아웃 아이앱 스튜디오 4th 라플 제품 소개 

아이앱 스튜디오 4th 라플 제품은 반팔 티셔츠 5종류, 쇼츠 2종류, 후디 2종류, 양말 1세트, 토르+후디 세트 2종류, 토르 2종류가 출시되었습니다. 

직전 라플과 다르게 토르 바스켓이 추가되었다는 게 특이점이 되겠네요.

 

웍스아웃 아이앱 스튜디오 라플 당첨 제품 소개

저는 위 라플 14개 제품 중에 전부 다 당첨.... 되면 좋겠지만 반팔 티셔츠 2종류가 당첨이 되었어요. 블랙 색상과 시안 색상이 당첨되었는데 그래도 두 티셔츠가 인기 있는 색상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게다가 XXL가 물량이 많이 없었는데도 두 제품이나 당첨됐다는 게 너무 행운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현재 리셀가도 XXL 사이즈가 프리미엄이 훨씬 많이 붙을 정도로 한정적인 수량이었던 것 같습니다. 

 

8월에 제 일생일대의 전환점인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데 결혼 선물인 것 같아 아주 뜻깊은 웍스아웃 아이앱 스튜디오 라플 당첨이었습니다.

 

다음엔 실착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