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 빈티지, 올드스쿨

나이키 공홈 드로우 당첨, 구매 방법 및 팁(나이키 카카오페이 결제 행사)

by 와이낫 2021.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이낫입니다.

오늘은 기분 째지는 역사적인 날입니다. 바로 나이키 공홈 드로우에 당첨된 날이기 때문입니다. 

지난달에 나이키 명동 드로우 당첨은 됐었는데 드디어 나이키 공홈 드로우 행사에 당첨됐습니다.

나이키 공홈 드로우 행사에 적어도 지난 몇 년간 몇백 번은 응모를 했는데 한 번도 당첨이 없었기 때문에 더욱 감회가 새롭네요.

이게 되긴 되는구나~

 

나이키 공홈 드로우 당첨 신발 소개

품명 : 나이키 덩크 로우 SE 세일 멀티 카모

품번 : DH0957-100
발매일 : 2021년 7월 17일

가격 : 129,000

나이키 덩크 로우 SE 세일 멀티 카모 신발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수령 후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나이키 공홈 드로우 당첨 신발 구매 방법 및 팁

* 주의 : 나이키 공홈 드로우 당첨 제품들은 당첨발표 시간 직후 부터 딱 2시간 동안 주문할 시간을 줍니다. 구매시간이 지나면 얄짤없습니다. 다음 사람에게 기회가 갑니다.

 

나이키 드로우 당첨확인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카카오톡으로 당첨 문자 확인과 나이키 공홈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구매방법을 간략히 소개드리겠습니다.

1. 나이키 공홈 마이페이지에서 THE DRAW에 들어가서 당첨 페이지로 갑니다. 당첨내역과 구매기간을 확인 후에 구매하기를 누릅니다.

2. 주문결제 페이지가 나오고 배송지 정보와 배송 방법(일반 배송, 오늘 도착)을 선택해주고 다음 단계 진행을 누릅니다.

3. 주문상품과 금액을 확인하고 할인/혜택을 적용합니다.(저는 웰컴 프로모션 쿠폰이 있어서 만원을 할인받았습니다.)

* 결제수단 선택에서 카카오 페이를 선택하면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 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하고 있습니다.(7.12 ~ 31)

(저는 카카오페이로 주문을 했습니다.)

 

5. 카카오페이로 넘어가서 할인 적용을 받고 결제 완료를 하면 구매 끝.

저는 최종 129,000원짜리 덩크 카모를 11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완전 개꿀!

 

오늘 나이키 공홈 드로우 당첨 후기와 구매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