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자동차 관리, 자동차 튜닝

BMW 신규서비스센터 성남서비스센터 방문 후기(냉각수 경고등 해결)

by 와이낫 2023. 3.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와이낫입니다.

제가 타고 있는 BMW 5시리즈가 갑자기 냉각수가 누수되어 어찌할바를 모르고 있었어요. 근처 미사서비스센터는 예약대기가 한달ㅜㅜ

그래서 BMW 신규서비스센터 성남서비스센터 오픈한다는 문자를 받고 얼른 예약을 했어요.

바로 예약은 안됐지만 그래도 미사서비스센터보다는 빨라서 바로 예약을 잡았어요.

BMW 신규서비스센터 성남서비스센터 위치

BMW 신규서비스센터 성남서비스센터에 예약날짜가 되어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BMW 신규서비스센터 성남서비스센터 위치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356(하대원동 235-4)

연락처 : 031-721-7601

영업시간 : 월~금(08:30 ~ 18:00), 토(09:00 ~ 16:00), 일요일 휴무

 

신규서비스센터라서 모든시설이 깨끗하고 깔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했어요. 

 

BMW 신규서비스센터 성남서비스센터 오픈 이벤트

오픈이벤트 기간으로 다양한 이벤트 혜택이 있어요.

 

이벤트 1. 무상점검(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점검, 냉각수 보충, 누유/누수 점검, 배터리 상태 점검 등)

이벤트 2. 유상수리시 20% 할인

이벤트 3. BMW/MINI 오리지널 라이프 스타일 및 악세사리 20% 할인

이벤트 4. 아티어 10% 할인

이벤트 5. 사은품 증정

               1) 입고고객 전원 사은품 증정

               2) 유상수리 고객 (BMW : 텀블러, MINI : 캠핑매트)

 

수리나 점검 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BMW 신규서비스센터 성남서비스센터에 입고하셔서 합리적으로 차량 관리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